칠레산 포도를 먹기전에 알아두어야 할 사항



칠레산 포도의 농약이 좋지 않다고 하네요.
칠레산 포도를 좋아했는데 ㅜㅜ
정말 안타깝네요.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글 올려요.


칠레 포도 재배의 금지된 농약 사용

칠레에서는 세계적으로 금지된 농약들을 계속해서 쓰고 있다고 하네요.ㅜㅜ 모든 칠레 농장에서 쓰고 있다고 장담할 수는 없겠지만, 주의할 필요는 있을 듯 하네요.

일단 아래에 포도 씻는 법을 참고하시고, 조금이나마 잔류농약에 대한 걱정을 덜어보도록 해요.






















포도 씻는 법

포도 송이째 물에 1분 정도 담갔다가, 흐르는 물에 헹구면 된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