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브리즈 리필용 2L

오늘은 유용한 정보 하나 알려 드리려고요.

많이들 쓰시는 페브리즈에 관한 것이랍니다~짜잔~~

저는 보통 절약을 위해 아래 같은 리필을 쓴답니다.

아래 녀석이 320ml 짜리 입니다. 
6개에 2,3000원에 파네요~(링크)


그런데 어제 우연히 아래 같은 대박 상품을 찾았네요~오~~
무려 2리터(L) 에 10,800원(배송비 포함 가격) !!!!


가격이 무지 저렴하네요. 
대략 2배정도 저렴해요 오~^0^

 조금 아쉬운 것은 기존의 통에 넣으려니, 
깔데기가 있어야 할 듯 하네요. ^^

와,  그래도 대박대박~ㅋㅋ
너무 좋네요~~


 그럼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