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x 파일에서 인정한 제주도의 착한 가게 한 번 놀러가세요~



제주도에도 "이영돈 PD의 먹거리 x 파일" 에서 인증한
"착한 식당" 이 있었네요 ^0^

이름도 "착한 튀김" 이네요 ^0^~

이런 착한 주인분들은 정말 딱 제 스타일이네요 ^^;;;

주소는 아래와 같아요~


주소 : 제주도 제주시 화북 1도 1973-20


이곳에서 사진도 볼 수 있어요~

저도 아직 못 가봤는데, 어여 가봐야겠네요~^^




먹거리 x 파일 홈페이지에 갔더니, "착한 식당 가이드 북" 도 제공하네요.



Reference

  1. 이영돈 PD의 먹거리 x 파일 [나눔 착한식당 1호 - 제주도] 착한 튀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