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서 재배한 석류를 판매 합니다.~^)^ ~ 제주석류

석류가 나왔어요~~

제주에서 재배하는 "신석류" 랍니다.

저희집에 석류 나무가 있는데, 
그냥 놔뒀더니 저렇게 자랐네요~^0^

그래서 자연적으로 무농약이 되어 버렸네요 ^)^;;

아마 앞으로도 이런 무농약이 나오기 힘들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


과일로 그냥 먹기에는 너무 시기 때문에, 담궈 드셔야 해요~

그런데 햇빛를 너무 많이 맞아서 겉이 많이 탔네요 ㅜ.ㅜ

드시는 법은 여기 를 참고하세요.

그래서 가격은 파격적으로~ㅋㅋ^^;;

여하튼 구경 시켜 드릴께요~^0^





저희집 석류랍니다. 지금은 좀 과일같죠? 근데 이녀석이....




...




두둥!



꺄~~악~~~ㅜ.ㅜ


[키워드] 제주 무농약 석류 / 제주 신석류 / 무농약 신석류 / 제주 석류 / 제주 신석류

댓글

  1. 판매하시나요? 가격과 수량 배송비 문의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안녕하세요.~ 죄송하지만, 올해는 전부 다 팔렸습니다. 품절사항이나 주문은 http://www.jejunsn.com 으로 오시면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삭제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