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청에서 무료로 주민등록등본 출력하기 - 민원 24

민원24 를 이용하면 집에서 손쉽게 주민등록등본과 주민등록초본을 땔 수 있네요.

그런데 밖에 나와서 프린트를 하고 싶었는데, pc 방에 가서 가격을 물어보니
 흑백은 "300원", 컬러는 "400원" 이나 받더라고요 ㅜ.ㅜ

그래서 그냥 시청에 가서 뽑아야 수수료 주고 뽑아야 겠다. 하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시청으로 갔는데, "민원24" 전용 pc 가 있네요 ^0^,
당연히 프린터도 있고~(참고로 흑백이네요)

그래서 공짜로 뽑았답니다.~ ㅋㅋㅋ "300원" 굳혔네요~^0^
다른 pc에서 "공인인증서" 설치만 잘 하실 수 있다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출처: 다음지도, 로드맵

댓글